에서 개발한 Android용 무료 앱입니다.
활동 계획자는 보험 대리인들이 일정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. 예약을 잡고 거래를 마감하는 등 일상적인 업무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. 이 앱은 전자 일정표처럼 작동하며, 전화에 내장되어 있습니다. 대리인들은 일정을 조직적으로 관리하여 모든 것을 추적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활동 계획자는 모든 기기에서 작동하며 어디서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고객과의 회의와 예약을 예약하고 중요한 회의에 대한 알림을 보내며 마감해야 할 모든 거래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개인 일정표처럼 작동하여 대리인들이 자신의 업무를 추적하고 팀원들의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팀 리더인 경우 더 나은 성과를 위한 솔루션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.